•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솔직히 다른 기사분들은 제가 목적지를 말하면 다음부터는 그냥 찍고 타라고 말씀들하시는데 유독 한 기사분만 미리 1950원 찍어놓고 손님들 받더라고요. 이거 잘못된 것 아닌가 해서요. 다른날 아침시간대 기사님들은 그때그때 손님들이 말하는 목적지 듣고선 일일이 다르게 요금계산을 하는데 한분은 부강가는 버스라고 치면 부강을 목적지로 미리 다 요금 찍어놓고 손님이 저 어디어디 가는데요 하고 말하면 짜증내면서 그럼 미리 말을 해야지~! 윽박지르고....
솔직히 아침부터 기사님도 짜증날일 있으면 기분 더럽잖아요. 우리 손님들도 아침에 기분좋게 나왔는데 출근길에 나이 26살 먹어가지고 기사님보단 어리지만 반말 찍찍들을 나이는 아닌데...유독 그 한분만 그렇더라고요. 차량 번호랑 노선번호 올리고 싶은 마음 굴뚝같은데 그분 매장당하는 건 아닌가 좀 찜찜해서 그냥 사연만 올릴게요.
아무튼 저도 고객인데 어리더라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셔야죠. 학생들이 막 쳐다보는데 진짜 창피하더라고요. 황당하기도하고요. 그런데 그 412번 버스에는 차량정보 카드 같은게 뒷문족에 안붙어있던데 그거 붙여야하지 않나요? 그거보고 기사님이 누군지 판별하는거 아닌가요? 아무튼 기사님들도 서비스업종인데 고객대응법 교육같은거 해야하는 것 아닌지요. 아침부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분나빴어요.

고객지원부

2011.04.21 09:24:11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 지원부입니다.

현제 412번은 동양교통과 청신운수가 운행하고 있습니다.

동양교통 237-5201
청신운수 234-5021 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209
244 승객은 배려왕? [4] 임은하 2011-06-20 20689
243 교통카드요금을 거의 두배로 찍혔네요. [1] 김광민 2011-06-20 28269
242 저기... 저도 재 아랫분 처럼 시내버스 소음때문에 잠을 설쳐서요 ㅠ [2] 이인홍 2011-06-14 24995
241 버스는 원래 그렇게 소음이 심한가요? [4] 버스정류장 2011-06-13 16322
240 6월 6일경 105번 5112호 차량 신흥고 신호등에서 신호위반 [1] 이인홍 2011-06-08 17283
239 611막차시간711막차시간 [1] 2011-05-31 26933
238 [펌-충청타임즈] 우진교통 칭찬합니다! 김태경 2011-05-26 14804
237 [펌-연합뉴스]청주 대중교통 서비스 명암 '2題' 김태경 2011-05-26 16264
236 [펌-시청홈피]우진교통의 소신있는 회사방침과 실천하는 임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김태경 2011-05-26 14760
235 오늘 럭키아파트 승강장에서 851번버스 신호가 왼쪽 초록불로 바뀌지 않앗음을 불구하고 횡단보도 넘어갓어요 [1] 이인홍 2011-05-21 23100
234 좀 늦엇지만 칭찬글입니다. 또하나는 불친절글 [1] 이인홍 2011-05-14 15928
233 오늘청주 831 자5014 기사아저씨ㅠㅋ [1] 화나ㅡㅡ 2011-05-08 29621
232 공공운수노조 준비위 재정사업 안내 유종범 2011-05-06 14560
231 산남종점이전 [1] 산남주민 2011-05-05 13756
230 105 기사분 님중 [1] 김유선 2011-05-04 13785
229 충북 자 5109번 [1] 김수빈 2011-05-04 13654
228 서비스정신이 부족합니다. [1] 아이엄마 2011-04-30 14112
227 노선 체계 개편내용 file 관리자 2006-03-24 26868
226 5025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김진구 2011-04-22 17298
» 오늘 아침 412번 버스기사님 [1] ... 2011-04-21 17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