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0일 저는 구리시에서 새벽밥을 해먹고 고속버스를 타고 청주지방법원을 가기위해 청주 터미널에 7시가 조금넘어 도책했지요. 법원을 가려고 시내버스 기사분들께 법원 방면 버스를 여쭈어 보았지만 청주시내버스 기사분들은 꿀을 많이 드셨는지 대답해 주시는분이 없더군요. 아마도 청주지역 특산물이 꿀인가 봅니다. 시간은 자꾸 흐르고 답답해 하는데 우진교통 버스가 왔길래 법원차 언제 오나요? 하고 물어 봤더니 노선이 300개가 넘어서 기억을 못하고 20분 간격으로 있는 20-2번을 타라고 말씀해 주시고 승강장에 있는 모니터를 보면 몇분 후 도착 하는지 알수 있다고 친절히 말씀해 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비록 눈에 띄는 큰일은 아니더라도 이렇게 작은 배려를 받고나니 집안 사정으로 우울했던 마음이 조금은 위안이 되고 출근시간이라 바쁘신가운데 저에게 친절히 응대해주신 5025번차 기사님 항상 건강하시고요 감사합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회사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친절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타지에서 오신 승객이 지리에 대한 질문을 할 시에는 친절하게 안내하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며, 해당승무원에게는 칭찬의 말씀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