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사창거거리

조회 수 12472 추천 수 0 2011.12.28 13:51:50

어제 사창사거리에서 좌석버스 5049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기사분께서 너무나도 차는 손님 한분한분에게 안녕하세요 인사를

 

하시더라구요 너무도 기분이좋고 일힘드신데도불구하고 인사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좋아서 이렇게 칭찬글을 씁니다 오후 시간때인데

 

안경쓰시고 너무나도 모습이 좋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앞으로 더많아졌으면합니다... 


고객지원부

2011.12.29 18:10:55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하신 5049호 승무원은 류재상 승무원이십니다.

 

류재상 승무원께서는 연세가 62세 임에도 불구하고 친절서비스를 앞장서서 실천함으로서 타 승무원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친절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화여 류재상 승무원의 모범적인 행동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으나, 고객님께 칭찬을 받으니 자랑스럽고 보람을 느낍니다.

 

류재상 승무원에게는 회사에서 실시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제일가는 버스회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8966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0951
307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1895
»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2472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0916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1074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0322
302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1524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0941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1226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15719
298 우진교통노조님들께 [1] 청주우진 2011-12-09 11364
297 칭찬합니다. 5037번 기사님. [1] 일반인 2011-12-07 10959
296 717번 버스기사한테 욕을 들었어요. [2] 손님 2011-12-07 11692
295 칭찬합니다 [1] 칭찬^^ 2011-11-27 11327
294 105번버스 5051호 기사분 계속 스피드를 즐기시는군요. [1] 청주시민 2011-11-27 11942
293 고마우신5057호기사님 [3] 정영희 2011-11-22 11466
292 사람이 서있으면 버스쪽을 안바라 봐도 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정인숙 2011-11-20 11257
291 신호위반 단속하겠습니다. [3] 오창주민 2011-11-14 11667
290 친절한기사님 [1] 박종임 2011-11-14 11298
289 어제 산업단지입구 앞에서 5065 차량 사고... [1] 청주시민 2011-11-12 1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