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아침 8시 02분 분평동 남부새마을금고 앞에있는 남성중학교 버스승강장에서 양촌 2리를 가기위해

 

우진교통 충북 70자 5051  405번 버스를 탔습니다.

 

저는 평상시 처럼 교통카드를 단말기에 대고 요금을 냈습니다. 그런데 버스기사님이 불쾌하다는 듯이 쳐다보더니 핸드폰을 들고있던 제 손을

 

쳐내더니 "어디가!" 하시더군요.  진짜 아침부터 별 불쾌한 일을 다 당하는 구나 했습니다.

 

짜증스럽고 무슨 도둑취급하듯이 쳐다보길래 저도 기분이 나빠져서 노려보고 "양촌이요!" 라고 말했습니다.

 

진짜 "어디가요?" "어디가는데요?" 도 아니고 아무리 자기보다 어리다고 해도 전 고객이고 기사님은 서비스하는 일을 하는 프로아닙니까?

 

반말로 "어디가!" 이게 뭡니까??

 

저 뿐 만이 아니라. 제가 탄 다음 사람한테도 똑같이 대하시더군요.

 

그 고객들 다 뒷자리로 오면서 욕했습니다.

 

뭐 저런 기사가 다있냐고 하면서 아침부터 재수 없다 하면서

 

다른 운수 업체 아저씨들은 "양촌이요." 하고 말하면서 카드대라고 말할떄까지 기다리면

 

"양촌 가는 거 기본요금인거 버스기사님들 다 아시니까 다음부터는 말하지말고 그냥 찍으세요."

 

하고 친절하게 말합니다.

 

제가 그곳에 직장이있어서 2년을 오갔는데 버스요금도 모를까봐서 뗴어먹을까봐 그렇게 달려들듯이 말하는 거 보기않좋습니다.

 

특히 우진교통만 짜증내고 반말찍찍하고 고객한테 소리지르고

 

자체적으로 교육같은거 하지마시고 그냥 다른 운수업체가서 교육받으세요.

 

전화하면 전화도 안받고 교육 시키겠다 댓글은 달아도 안하는 거 다알거든요?

 

교육을 진짜 시키는 거면 10년을 청주에서 살아온 제가 특히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이 불친절하고 막무가내고 싸가지없다고 느낄까요?

 

다른 운수업체 가서 한번 물어보세요.

 

양촌리 가는 사람들한테 뭐라고 말하는지.

 

누가 100~200원 떼어먹나요?

 

저도 양촌리 갑니다. 말하면 우진교통 말고 다른 운수업체 기사님들이 양촌리는 기본요금인거 다들 아니까 말할필요도 없어요

 

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그냥 찍는 거고요.

 

진짜 사람 기분나쁘게 핸드폰 들고 있던 손을 팍 쳐내고. 턱 괴고 손님 받고.

 

진짜 버스요금 오를때마다 우진교통에는 100도 아까워서 주기 싫은데 그곳에 그 시간대에는 우진교통만 지나가니까 할 수 없이 타는 거거든요.

 

버스요금 올릴때는 운수업체마다 다르게해서 올려야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실적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얼마나 친절한가로 평가해서 말입니다.

 

 친절한 우진교통 버스기사님들도 많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10명 중 1명 만날까 말까 한 것이 제 운 인지 아니면 진짜 그렇게 불친절한 기사님이 많은 건지....


고객지원부

2011.12.31 10:25:59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좌석버스 이용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승무원을 대신해서 사과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민원을 읽고 차내 영상기록장치를 확인하였으며해당승무원을 출석시켜 사실 확인도 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면 모두가 다 맞는 말씀입니다.

 

그러나 회사입장이나 현장에서 운전하는 승무원의 진술을 종합해보면 서로 오해에서 빚어진 사안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본의 아니게 오해를 받는 불필요한 행동을 삼가도록 특별교육 하였으며,   재발방지 약속도 받았으며,   회사에서는 모니터링을 통하여 약속을 잘 이행하고 있는지 꾸준하게 지도감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12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4083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3932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4339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3695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3885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3923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3570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4457
309 버스요금 [1] 이예림 2012-01-10 14029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3895
»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4614
306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5192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3936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3946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3596
302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4392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3977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4631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20582
298 우진교통노조님들께 [1] 청주우진 2011-12-09 14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