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조회 수 14340 추천 수 0 2012.01.20 15:41:16

우진교통 충북 70자 5025or5205 831번 운전자

오후 3시 15분 쯤에 일신여고 앞에서 탑승

 

 

우진교통 안좋다는 소문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로 형편없는 줄은 몰랐네.

일반용 마이비카드를 학생용으로 바꿔주는 버튼 누르는게 그렇게 힘든가?

승객한테 화내는 정신나간 기사를 우진교통버스타고서 처음 봤습니다.

수준이하로 장사할거면 그냥 때려치우시지그러지요?

한번더 이따위로 나오면 소비자 고발센터로 바로 신고할테니까 똑바로 기사교육이나 시켜요. 

 

 

 


고객지원부

2012.01.21 11:48:13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 확인을 하였으나 당시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으나간혹 학생이 성인카드 사용시 학생카드를 사용해달라고 말한 기억은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해당승무원에게 불필요한 언행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조치하였으며 친절하게 모시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희망

2012.01.26 20:45:56
*.46.91.162

무슨 오해가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하지는안았을겁니다,

오해를푸시고 학생님도 집안에 형님이나 부모님이 계실텐데 안보이는 인터넷글이라고

막말을 해서는안돼지요.

ㅇㄴㅁㅇ

2012.02.02 21:01:36
*.246.20.146

참나 기사분한태 그런 말 듣기싫으면 학생용으로 전환해요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36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4083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3934
»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4340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3695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3887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3924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3571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4458
309 버스요금 [1] 이예림 2012-01-10 14032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3896
307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4616
306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5193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3938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3947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3598
302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4394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3979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4632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20582
298 우진교통노조님들께 [1] 청주우진 2011-12-09 14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