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조회 수 10941 추천 수 0 2012.01.20 15:41:16

우진교통 충북 70자 5025or5205 831번 운전자

오후 3시 15분 쯤에 일신여고 앞에서 탑승

 

 

우진교통 안좋다는 소문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로 형편없는 줄은 몰랐네.

일반용 마이비카드를 학생용으로 바꿔주는 버튼 누르는게 그렇게 힘든가?

승객한테 화내는 정신나간 기사를 우진교통버스타고서 처음 봤습니다.

수준이하로 장사할거면 그냥 때려치우시지그러지요?

한번더 이따위로 나오면 소비자 고발센터로 바로 신고할테니까 똑바로 기사교육이나 시켜요. 

 

 

 


고객지원부

2012.01.21 11:48:13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 확인을 하였으나 당시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으나간혹 학생이 성인카드 사용시 학생카드를 사용해달라고 말한 기억은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해당승무원에게 불필요한 언행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조치하였으며 친절하게 모시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희망

2012.01.26 20:45:56
*.46.91.162

무슨 오해가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하지는안았을겁니다,

오해를푸시고 학생님도 집안에 형님이나 부모님이 계실텐데 안보이는 인터넷글이라고

막말을 해서는안돼지요.

ㅇㄴㅁㅇ

2012.02.02 21:01:36
*.246.20.146

참나 기사분한태 그런 말 듣기싫으면 학생용으로 전환해요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72489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0936
327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1456
326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0877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0994
324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2341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0792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0773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0820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1131
319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1018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0792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1022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0846
»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0941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0467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0733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1163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0428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