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교통 충북 70자 5025or5205 831번 운전자
오후 3시 15분 쯤에 일신여고 앞에서 탑승
우진교통 안좋다는 소문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로 형편없는 줄은 몰랐네.
일반용 마이비카드를 학생용으로 바꿔주는 버튼 누르는게 그렇게 힘든가?
승객한테 화내는 정신나간 기사를 우진교통버스타고서 처음 봤습니다.
수준이하로 장사할거면 그냥 때려치우시지그러지요?
한번더 이따위로 나오면 소비자 고발센터로 바로 신고할테니까 똑바로 기사교육이나 시켜요.
2012.01.21 11:48:13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 확인을 하였으나 당시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간혹 학생이 성인카드 사용시 학생카드를 사용해달라고 말한 기억은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해당승무원에게 불필요한 언행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조치하였으며 친절하게 모시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01.26 20:45:56 *.46.91.162
무슨 오해가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하지는안았을겁니다,
오해를푸시고 학생님도 집안에 형님이나 부모님이 계실텐데 안보이는 인터넷글이라고
막말을 해서는안돼지요.
2012.02.02 21:01:36 *.246.20.146
참나 기사분한태 그런 말 듣기싫으면 학생용으로 전환해요 ㅡㅡ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사실 확인을 하였으나 당시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간혹 학생이 성인카드 사용시 학생카드를 사용해달라고 말한 기억은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해당승무원에게 불필요한 언행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조치하였으며 친절하게 모시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