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고마운기사님

조회 수 13933 추천 수 0 2012.01.25 17:30:35

         복대동 금호어울림 아파트버스정류장  1월 25일08시27분 831번 차

         가까이서 놓치고 어쩌나 어쩔줄 몰라 서있는데 기사님께서 마침 차를

         세워주셔서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했읍니다

         승차하는 모든 분들께도 친절하게 인사를 하시더라구요

         이상해서 어느버스회사인가 보았죠 역시나 우진교통이군요

         기사님 정말 너무 고맙고 행복합니다

      


고객지원부

2012.01.27 10:28:01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BIS시스템으로 확인결과 칭찬하신 승무원은 5059호 유해창 승무원 이십니다.

 

고객님의 작은 칭찬이 저희 승무원에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근무하면서도 힘이 생기고 보람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회사에서 시행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토록 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36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4083
»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3933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4339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3695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3886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3924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3571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4457
309 버스요금 [1] 이예림 2012-01-10 14031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3896
307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4616
306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5193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3938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3947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3597
302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4394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3979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4631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20582
298 우진교통노조님들께 [1] 청주우진 2011-12-09 14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