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제 친구대신 문의합니다.

어제 제 친구2명이랑 저와 831번을 타려고 했는데 문을 안열어 주시더라고요..

방향은 봉명사거리 방향입니다. 시청 정류장에서 딱 5M 떨어졌는데 왜 문을 안열어주시는지

왠만한 기사님들은 다 열어주시고 지금까지 버스타면서 정류장에서 신호등과 얼마 안떨어져있는 정류장에서 못탄적은 처음이네요..

그래서 저와 친구 2명은 20분을 더 기다려야했습니다. 이런점 시정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지원부

2012.02.10 10:44:12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려다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규정에는 노선버스는 승강장 이외의 장소에서는 정차 하거나 하차를 시키지 못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신호대기 중에도 탑승하려는 승객이 있으면 안전운행에 지장이 없는 한 운전자의 판단에 의하여 승차 시켜주고  있습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확인결과 고객님께서 탑승하려고 한 때에는 이미 신호가 바뀌어 차량이 출발해야 하는 시점이어서 부득이 승차시키지 못하고 출발하였다고 합니다.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하여 조금 늦더라도 안전하게 승강장을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대신

2012.02.11 08:18:42
*.246.20.146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66
337 5020호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5020 칭찬 2012-04-04 13723
336 버스카드요금 [1] 버스승객 2012-03-30 16923
335 감사합니다!! [1] 학생입니당 2012-03-26 13832
334 405번 버스... [2] 청지 2012-03-21 19735
333 5042호 기사님 멋쟁이~~ [1] 미소천사 2012-03-15 13688
332 내리는 도중에 문을 닫아 사람이 끼였는데도 문을 안 열다니 미친건가요 [1] 승객 2012-03-13 13797
331 버스번호 50325 오전 버스아저씨 기사님 완전 친절해요!! [1] 타지학생 2012-03-13 13499
330 105번버스 [1] 고객 2012-03-12 13660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3598
327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4115
326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3603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3727
324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4995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3715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3715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3881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4501
»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4299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3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