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월 19일 5시 5분경 비하종점으로 들어오는 747번 버스 타고 비하종점에서 내렸습니다.

잘몰라서 여쭙니다.

747번 비하종점행 버스는 효성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안합니까?

지난 번 405번 버스를 탔을 때 한 번 효성아파트 정류장에서 안내려주고 종점행 하시길래 그냥 걸어갔던 적 있습니다

그리고 좌석버스라서 그런가부다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747번 버스는 좌석 버스도 아닌데

분명 방송에서는 이번 승강장은 효성아파트 정류장입니다 라고 나오고 있었는데

연화사 지나고서부터 벨 누르고 기다렸는데 왜 무시하고 종점행 하는 거죠?

평소같았음 그냥 넘어갔을 수도 있었는데 오늘은 몸이 너무 아파서 그런지 좀 더 걷는게 화가 나더군요.

원래 안서는게 맞다면 방송에서 효성아파트 알림음을 빼주시던지

맞는데 버스기사분이 안 서신거라면 시정조치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지원부

2012.02.20 11:24:18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747번 노선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대형버스는 차선변경 시에는 충분한 이동거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효성아파트 정류장에 정차 후 곧바로 한성운수차고지로 좌회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효성아파트 정류장은 정차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연화사 정류장을 이용하시거나 종점에서 하차 후 안전하게 도보로 이동하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72581
330 105번버스 [1] 고객 2012-03-12 10630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0936
327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1457
326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0878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0995
»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2341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0792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0774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0820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1132
319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1018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0793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1022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0846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0943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0468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0733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1163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