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죽림동에서만 있다가 오늘 오래간만에 시내 인근에서 볼일을 보고, 성안길 끝인가 구 고속터미널 맞은편에서 18시 20분경

 

311번 버스를 탔습니다. 석판행 버스가 거기에서 있을줄은 몰랐기 때문에, 버스에 석판이라고 써 있었지만 그래도 타면서..

 

석판가나요? 하고 물어보았습니다

 

버스의 이동방향이나 노선을 잘 아는 사람이면 물어보지 않겠지만, 저는 그런 방향을 잘 모르고, 예전에도 다른 곳에서 행선지를

 

보고 탔지만 그 곳에 가는게 아니고, 거기서 나와서 반대쪽으로 가는 버스를 탄 적이 있어 확인 차 물어본 것입니다.

 

버스를 타면서 물어보는데, 기사님이 귀찮다는 듯이 딱딱하고 퉁명스럽게.. 밖에 써 있잖아요?  하고 말하는 것입니다

 

순간 돈을 찾아 내느라, 아 네.. 하고  돈을 내고 자리에 앉았는데,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혹 나이가 많으신 분이 확인차 물어봐도 그 따위로 대답하나요? 

 

하긴 예전에도 어떤 노인분이 타시면서 물어봐도 그렇게 대답하더군요..

 

기본 인격이 되지 못한 것입니다.  그냥 네~  하고만 대답해도 좋지 않을까요?

 

오래간만에 시내에 나가서 성안길 구경하고 기분좋게 돌아오려는데, 버스를 타며 그 말 한마디에 기분을 배렸습니다

 

그말 처음에 들었을때.. 돈 내느라 여유가 없었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젊은 내 성질에 진짜 한마디 해붙였을 것입니다

 

아무도 듣지 않고 하기싫어 억지로 하는 형식적인,, 안녕히 가세요..  그 따위 소리 신경도 안쓰고 듣기도 싫습니다

 

버스 손님이 필요해서 물어볼때에 친절하게 대답해주는 한마디가 더 기분좋지 않겠습니까??

 

(18시 45분 죽림동에서 내렸습니다 )


고객지원부

2012.02.28 09:33:45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승무원의 무뚝뚝한 대답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회사에서는 고객의 질문에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답 할 것을 교육하고 있으나 현실은 그렇지 못하여 안타깝고 죄송스럽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친절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강화 하겠으며,    해당승무원에게는 진정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72588
330 105번버스 [1] 고객 2012-03-12 10630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0936
327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1457
»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0878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0995
324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2342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0792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0774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0820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1132
319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1018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0793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1022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0846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0943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0468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0733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1163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