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12년 2월 27~28일 사이

 

 

오후 5시쯤 육거리에서 부강가는 버스 충북 70자 5073 호를 탔습니다.

 

 

계단에 올라서자마자 유독 기사님은 기분이 안좋아보이는거 같으셨어요..

.

 

그런데 카드찍기전에 갑자기 출발한상태에서 저는 약간 휘청휘청 거렸습니다...

 

 

(육거리에서 버스타기전에 애들이랑 장난을 많이 쳐서인지...)

 

 

그때 바로 아저씨가 저한테 "왜이리 까불고 그려!!!" 어쩌고저쩌고 얘기했습니다.

 

 

그러더니 바로 또 그랬죠 "똑바로 대란말이야!!!!!"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군요.

 

 

그럼 아저씨는 속도 확밟으셔서 저는 버스카드를 어떻게 찍으라는거죠?

 

 

저도 힘듭니다. 그럼 기사님은 운전하시느라 안힘드신가봐요?

 

 

 

저한테 "왜이리 까불고 그려!!! , 똑바로 대란말이야!!!" 이게 뭡니까?

 

 

 

"조심해서 타셔야 되요 버스안에서 이동하면 위험합니다." 등등 이렇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꽃다리에서도 어떤 할머니께서 계단에 오르시기전에 그 할머니분한테 빨리올라타라고 대들으셨어요.

어떤 기사님들은 고객분들한테 "천천히 올라오세요" 라고 하시는데

 

 

유독 이 기사님만 승객분들한테 기분 안좋은식으로 모욕감을 주신거 같았나봐요.

 

 

앉아있던 승객분들도 기분이 안좋아보이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결국 의자에만 앉고 집에 도착했을땐 아직도 불쾌해진거 같네요...

 

 

도대체 버스탈때도 친절기사분들 찾기도 힘듭니다..

기사아저씨분들 교육좀 똑바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고객지원부

2012.03.03 10:01:10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사과드립니다.

 

회사에서는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편안하고 친절하게 모시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입장에서는 친절도 중요하지만 더 우선시 되는 것은 고객안전(교통사고예방)입니다.

 

따라서 차내에서 장난을 치거나 운행중 자리를 옮기는 등의 행동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당일 차내 영상기록장치 확인결과 승무원의 입장에서는 주의를 주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66064
346 4월 21일 12시 56분차 713버스 운전기사 [1] 어이없음 2012-04-21 10021
345 오늘 1시경 동부종점방향918 [1] 용민지 2012-04-20 9249
344 신호위반 신고합니다! [1] 보행자 2012-04-20 10269
343 오전 9시경 502 <자 1046> [2] 승객 2012-04-17 11369
342 4월13일 교원대 7시경 도착한 514번 운전기사 [7] 514번개같은운전기사 2012-04-13 9839
341 513번 버스 [1] 2012-04-11 9539
340 옥산 버스시간 [3] 몬난둥이 2012-04-10 15298
339 개문발차요..502번버스... [1] 임산부 2012-04-06 10329
338 502 secret [1] 신희진 2012-04-05 5
337 5020호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5020 칭찬 2012-04-04 9473
336 버스카드요금 [1] 버스승객 2012-03-30 12034
335 감사합니다!! [1] 학생입니당 2012-03-26 9097
334 405번 버스... [2] 청지 2012-03-21 12935
333 5042호 기사님 멋쟁이~~ [1] 미소천사 2012-03-15 9282
332 내리는 도중에 문을 닫아 사람이 끼였는데도 문을 안 열다니 미친건가요 [1] 승객 2012-03-13 9694
331 버스번호 50325 오전 버스아저씨 기사님 완전 친절해요!! [1] 타지학생 2012-03-13 9138
330 105번버스 [1] 고객 2012-03-12 8997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9588
»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