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12년 2월 27~28일 사이

 

 

오후 5시쯤 육거리에서 부강가는 버스 충북 70자 5073 호를 탔습니다.

 

 

계단에 올라서자마자 유독 기사님은 기분이 안좋아보이는거 같으셨어요..

.

 

그런데 카드찍기전에 갑자기 출발한상태에서 저는 약간 휘청휘청 거렸습니다...

 

 

(육거리에서 버스타기전에 애들이랑 장난을 많이 쳐서인지...)

 

 

그때 바로 아저씨가 저한테 "왜이리 까불고 그려!!!" 어쩌고저쩌고 얘기했습니다.

 

 

그러더니 바로 또 그랬죠 "똑바로 대란말이야!!!!!"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군요.

 

 

그럼 아저씨는 속도 확밟으셔서 저는 버스카드를 어떻게 찍으라는거죠?

 

 

저도 힘듭니다. 그럼 기사님은 운전하시느라 안힘드신가봐요?

 

 

 

저한테 "왜이리 까불고 그려!!! , 똑바로 대란말이야!!!" 이게 뭡니까?

 

 

 

"조심해서 타셔야 되요 버스안에서 이동하면 위험합니다." 등등 이렇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꽃다리에서도 어떤 할머니께서 계단에 오르시기전에 그 할머니분한테 빨리올라타라고 대들으셨어요.

어떤 기사님들은 고객분들한테 "천천히 올라오세요" 라고 하시는데

 

 

유독 이 기사님만 승객분들한테 기분 안좋은식으로 모욕감을 주신거 같았나봐요.

 

 

앉아있던 승객분들도 기분이 안좋아보이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결국 의자에만 앉고 집에 도착했을땐 아직도 불쾌해진거 같네요...

 

 

도대체 버스탈때도 친절기사분들 찾기도 힘듭니다..

기사아저씨분들 교육좀 똑바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고객지원부

2012.03.03 10:01:10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사과드립니다.

 

회사에서는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편안하고 친절하게 모시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버스를 운전하는 승무원입장에서는 친절도 중요하지만 더 우선시 되는 것은 고객안전(교통사고예방)입니다.

 

따라서 차내에서 장난을 치거나 운행중 자리를 옮기는 등의 행동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당일 차내 영상기록장치 확인결과 승무원의 입장에서는 주의를 주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운수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9605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0918
»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1444
326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0868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0983
324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2325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0782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0755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0808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1122
319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1006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0779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1012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0824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0926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0446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0719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1152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0411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1698
309 버스요금 [1] 이예림 2012-01-10 1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