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05번버스

조회 수 13659 추천 수 0 2012.03.12 08:56:40

고생이 많으십니다....사람이 너무 많아 힘드실줄을 압니다만...

매번탈때마다 너무 소리를 버럭버럭 지르시고 너무 심하게 말씀하시고

승객이 다 타지도않았는데 버스문을 닫으시고

문이 채닫히지도않았는데 출발하시고

 

위험한 상황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아침부터 얼굴붉히고 막말들으면 서로 기분 안좋찮아요...

 

친절하신 기사분도 몇분 봤지만

 

대부분 기사님들 정말 너무하십니다 ㅠㅠ

 

친절까진 바라지않아도 아침부터 서로 얼굴붉히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

 

부탁드립니다.

 

타는 저희도 힘들어요 ㅠㅠ

 

 

 

 

 


고객지원부

2012.03.12 16:28:21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청주 좌석버스는 지난 2010년 좌석버스요금이 일반 입석버스요금과 동일하게 조정되면서 승객들이 보다 편안한 좌석버스로 몰리면서 안전운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좌석버스가 편안하고 안전한 교통수단에서 오히려 불편한 교통수단으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청주시내버스 6개사는 청주시와 충청북도에 교통정책차별화 및 요금차별화를 통한 승객분산을 건의 하였으나 담당부서에서는 물가억제정책 및 요금심의위원회를 통과하여야 한다며 손을 놓고 있는 실정입니다.

 

당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교통정책추진을 요구하겠으며 승무원에게는 보다 친절하게 고객을 모시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60
337 5020호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5020 칭찬 2012-04-04 13722
336 버스카드요금 [1] 버스승객 2012-03-30 16922
335 감사합니다!! [1] 학생입니당 2012-03-26 13832
334 405번 버스... [2] 청지 2012-03-21 19734
333 5042호 기사님 멋쟁이~~ [1] 미소천사 2012-03-15 13688
332 내리는 도중에 문을 닫아 사람이 끼였는데도 문을 안 열다니 미친건가요 [1] 승객 2012-03-13 13797
331 버스번호 50325 오전 버스아저씨 기사님 완전 친절해요!! [1] 타지학생 2012-03-13 13499
» 105번버스 [1] 고객 2012-03-12 13659
329 난폭운전자 회사에서 조사요망 secret 위험한 2012-03-06 7
328 사고날뻔했습니다... 5037 차량 레이스 [1] 운전자 2012-03-02 13596
327 육거리에서 부강운행하시는 버스기사님 너무 불쾌하셨어요. [1] 피해학생 2012-03-02 14114
326 행선지가 써있어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1] 하늘빛 2012-02-27 13602
325 5112호 기사님 신호위반?or5049호 기사님 칭찬 [1] 청주중학생 2012-02-24 13727
324 747번 버스 효성아파트 정류장 안서나요? [1] 기염둥이 2012-02-19 14995
323 시정 부탁드려요. [1] 승객 2012-02-18 13714
322 질문이요 [1] 질문 2012-02-17 13714
321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0000) [1] 노트님 2012-02-14 13880
320 871번 5003호 아저씨 칭찬합니다. [1] 비공개 2012-02-13 14501
319 어제 5014호 4시경에 운전하신 아저씨 [2] 친구대신 2012-02-09 14299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3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