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정말 이러시는거 아닙니다

조회 수 13046 추천 수 0 2012.05.28 20:54:55

5월28일 월요일 저녁6시30분~40분경 70자5024 720번 운전하신 기사님

오늘뭐기분안좋으시거나화나는일있으셨어요?ㅋㅋ

저 여자인데 오늘 지하상가에서버스탔습니다

엑셀은 밟아대고 앞차한테경적울려데고 승객있는데서 짜증내면서운전하시더군요 더군다나 정확히들엇을테는욕설하신거같기도하고            씨 , 씨X , 어쩌구 이런건 들은거같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기사는뭡니까 승객에게 편의를 위한 서비스업아닌가요?ㅋㅋㅋ

그렇게운전하시면서 입모양부터 발끝까지 짜증내시면서 운전하시는거 완전 첨봣네요

일하시느라 힘드신건 알지만 운전하시면서 짜증내시는일 그런건 좀 아닐거라 생각하네여!!


고객지원부

2012.06.01 14:34:38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확인결과 528일은 연휴로서 교통이 매우 혼잡하였다고 합니다.

 

압차(선행차)에게 경적을 울렸다는 고객님의 생각과는 다르게 옆 차선에서 무리하게

 

차선을 변경하려는 승용차에게 위험하다는 신호로서 경적을 울렸다고 합니다.

 

또한 무리하게 차선을 바꾸려는 운전자에게 왜 저렇게 위험하게 운전하지 하고

 

혼자말로 중얼거렸다고 합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보면 오해를 하실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회사에서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고객님이 오해 할 수 있는 행동을 삼가 토록

 

인성교육과 서비스교육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56
377 7월7일 9시 17분경에 청주대 지나간 407번 버스기사님께 사과드립니다. ㅇㅇ 2012-07-08 12632
376 311번 문의방향 [1] 배차간격왜이래 2012-07-07 13217
375 손님에게 욕하는게 말이됩니까?^^ [1] 최은비 2012-07-06 13749
374 버스요금 ㅡ.ㅡ [1] 아진짜 2012-07-04 13144
373 칭찬해요 [1] 청주시민 2012-06-29 12198
372 인성교육필요하신기사님 [1] 학생 2012-06-28 13302
371 요금단일화에 따른 변경요금표(2012.5.21적용) file 관리자 2012-06-21 31144
370 담배냄새때문에 짜증납니다. [1] 아오!!! 2012-06-18 12574
369 6월17일 오후 812번 [1] 여학생 2012-06-17 12991
368 버스기사님들 보세요 [1] 시민녀 2012-06-13 13109
367 칭찬글^^ 착한 기사님 [1] 버스승객 2012-06-11 13113
366 918번 기사님^^ [1] 알바끝나고집가던학생 2012-06-11 13525
365 버스 입구문에 발 넣자마자 출발하면어떻합니까 [1] 아아아 2012-06-10 14860
364 851버스 관련 시간 문의 드립니다 [1] 김현미 2012-06-02 13633
363 청주 시내버스 성인 요금 기준. secret 김영민 2012-05-30 4
362 우진교통 5069 기사님.... secret [1] 슬픈이 2012-05-28 6
» 정말 이러시는거 아닙니다 [1] ㅡㅡㅋ 2012-05-28 13046
360 신종사기수법 알려요~ 김태경 2012-05-23 14320
359 번창되길 빕니다~! 아성교통관광 2012-05-21 13579
358 기분망친 3049 기사님 소리 2012-05-21 13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