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인성교육필요하신기사님

조회 수 9640 추천 수 0 2012.06.28 08:21:38

충북70 자 5107 105번(증평~청주방향) 운행기사님
가경터미널 16시30분 도착하신 기사님
버스를 타서 내리는 순간까지 계속 욕을 하시던 기사님
이런데 글조차 처음 올려봅니다
정말 버스를타고 내리는 그순간까지도
계속 욕을하시던데요
버스회사는 인성교육은 하지않으십니까?
얼마전 버스기사님은 술취한할아버지가 한아가씨한테
욕을하시는걸 막아주시는 착한기사님도계시던데
이분은 바로 뒷자석에 4살짜리 꼬마아이가 앉아잇는데도
씨부랄 씨팔새끼들 쌍시옷을 빼지않고 계속욕을하시더라구요
손녀딸앞에서도 그렇게욕하시는지 참
내리는 승객들마다 왜저렇게 욕을하냐면서 내리더군요
어디불안해서 대중교통이용하겠습니까?
인성교육 처음부터 다시받으셔야겠네요
다른 좋은기사님들도 이런분때문에 욕먹는겁니다
얼마나 불쾌햇으면 차번호까지 적어왔겠습니까?
교육부터 다시받으세요


고객지원부

2012.06.28 11:22:58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확인결과 사실은 이렇습니다.

 

증평에서 청주석판종점으로 운행중 증평에서 술 취한 승객이 탑승하였고, 만취한 승객은 다른 승객을 상대로

 

거친 언행과 욕설을 하기시작 했다고 합니다.

 

저희승무원이 몇 번에 거쳐 목적지까지 조용히 이동 할 것을 요청하였으나 듣지 않고 결국에는 어린여학생에게

 

차마 입에 담기조차 싫은 xx같은 이라고 욕설을 하여 더 이상 그냥두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서

 

강하게 훈계하는 과정에서 욕설도 같이 했다고 합니다.

 

사안과는 관계없이 대중교통 종사자로서 끝까지 품위를 지키지 못하고 적절하지 못한 행위를 한 것에 대하여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추후에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정을 찾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대중교통종사자로서 품위를 지키지 못한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66146
386 525번 운행시간 좀 맞춰주세요 [1] 이용자 2012-08-08 10671
385 조치원역 버스 시간좀 지켜주시죠??? [2] 짜증 2012-08-07 9782
384 832기사님들진짜너무하네요 [1] nacl 2012-08-02 8580
383 832노선 기사야 ㅋㅋ [3] 개우진 2012-08-02 9428
382 822-1 잘좀 운행해야지 [1] ㅡㅡ 2012-07-25 8451
381 운전방식...참 [1] 브레이크 2012-07-23 8527
380 행단보도에서 난폭운전 secret [1] 이규헌 2012-07-18 5
379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해요 [1] 10-1승객 2012-07-18 9145
378 운영자님 secret [1] 대중교통 2012-07-18 5
377 7월7일 9시 17분경에 청주대 지나간 407번 버스기사님께 사과드립니다. ㅇㅇ 2012-07-08 8773
376 311번 문의방향 [1] 배차간격왜이래 2012-07-07 9473
375 손님에게 욕하는게 말이됩니까?^^ [1] 최은비 2012-07-06 10199
374 버스요금 ㅡ.ㅡ [1] 아진짜 2012-07-04 9306
373 칭찬해요 [1] 청주시민 2012-06-29 8446
» 인성교육필요하신기사님 [1] 학생 2012-06-28 9640
371 요금단일화에 따른 변경요금표(2012.5.21적용) file 관리자 2012-06-21 23342
370 담배냄새때문에 짜증납니다. [1] 아오!!! 2012-06-18 8731
369 6월17일 오후 812번 [1] 여학생 2012-06-17 9135
368 버스기사님들 보세요 [1] 시민녀 2012-06-13 9042
367 칭찬글^^ 착한 기사님 [1] 버스승객 2012-06-11 9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