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칭찬해요

조회 수 8445 추천 수 0 2012.06.29 13:46:26

6월 29일 금요일 저는 아침에 시내에서  824번을 주로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오늘은 기분좋게 이버스를 탔는데 바로 기사님께서 저한테  "어서오세요" 라고 해주셨씁니다.

기사분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다른 고객분들한테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서오세요~" 라고 해주셨습니다.

타고있던 고객분들도 어서오세요 라는말에 행복을 느낄까 생각됩니다.

필요로 운행하시면서 안전운전도 하시구요.

노선번호 824 차번호 5022 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이상으로 이 운전기사분을 칭찬합니다..^^

 


고객지원부

2012.07.02 13:38:18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회사에서 시행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토록 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65953
386 525번 운행시간 좀 맞춰주세요 [1] 이용자 2012-08-08 10670
385 조치원역 버스 시간좀 지켜주시죠??? [2] 짜증 2012-08-07 9782
384 832기사님들진짜너무하네요 [1] nacl 2012-08-02 8580
383 832노선 기사야 ㅋㅋ [3] 개우진 2012-08-02 9427
382 822-1 잘좀 운행해야지 [1] ㅡㅡ 2012-07-25 8450
381 운전방식...참 [1] 브레이크 2012-07-23 8525
380 행단보도에서 난폭운전 secret [1] 이규헌 2012-07-18 5
379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해요 [1] 10-1승객 2012-07-18 9145
378 운영자님 secret [1] 대중교통 2012-07-18 5
377 7월7일 9시 17분경에 청주대 지나간 407번 버스기사님께 사과드립니다. ㅇㅇ 2012-07-08 8773
376 311번 문의방향 [1] 배차간격왜이래 2012-07-07 9472
375 손님에게 욕하는게 말이됩니까?^^ [1] 최은비 2012-07-06 10198
374 버스요금 ㅡ.ㅡ [1] 아진짜 2012-07-04 9305
» 칭찬해요 [1] 청주시민 2012-06-29 8445
372 인성교육필요하신기사님 [1] 학생 2012-06-28 9638
371 요금단일화에 따른 변경요금표(2012.5.21적용) file 관리자 2012-06-21 23339
370 담배냄새때문에 짜증납니다. [1] 아오!!! 2012-06-18 8730
369 6월17일 오후 812번 [1] 여학생 2012-06-17 9134
368 버스기사님들 보세요 [1] 시민녀 2012-06-13 9041
367 칭찬글^^ 착한 기사님 [1] 버스승객 2012-06-11 9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