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8시 25~30분경 금천고등학교 버스정류장에서 10-1번을 탄 학생입니다.
제 버스카드가 일반용이라 버스에 타서 기사님께 학생이요 하고 말씀을 드렸는데
못들으셨는지 가만히 계시길래 한번더 학생이요 하고 카드를 찍엇더니
일반요금 1050원이 찍혔습니다.
그래서 전 기사님께 아저씨 저 학생이에요 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소리를 작게한것도 아니고 기사님을 보며 말했는데도
눈길 한번 안 주시고 그냥 저를 무시하시더라구요
기사님께 말씀을 더 드리려 했지만 뒤에 승객분들이 불편해할까봐 전 그냥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번에도 한번 이런일이 있었는데 똑같은일이 다시생기니까 기분이 좋지않네요,,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확인결과 고객님의 학생이라는 말을 듣지 못하였고, 전혀 당시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일반인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승무원들은 운전 중에는 운전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타인의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고객과의 대화 시에는 좀 더 집중하여 피해를 보는 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