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운전방식...참

조회 수 9864 추천 수 0 2012.07.23 21:49:26

7시5분쯤 넘어 동네에서 내렸습니다.

 

412번 충북70자5028 인걸로 기억합니다.

 

 

6시15분쯤 넘어서 철당간에서 버스를탔는데

 

 

40분정도운행시간동안

어찌나 브레이크놀이하시면서 운전을하시는지

뒷문 조작기가 무슨 장난감 인줄 아신가요?

필요한 상황이었으면 이해합니다

물론 장시간운행으로 좀 힘드실수있다는

기사님 마음도 이해합니다만

 

 

막달리시다가 가속도 모잘라 급정차는 왜케하시는지요 타고있던 고객분들 타고있는데서 브레이크자랑하시는건지

그리고 완전정차한후에 뒷문을 열어주는게 기본상식인데

왜 정차하지않는 상황에서 그것도 20~40km 될듯한

완전 정차하기전에 그것도 뒷문을 확 열어주시더니 이러다 승객이 떨어지면......에~~~~~~혀

게다가 고객이 내리지도않았는데 문 닫는순간 삐이이익~삐이이익 다시열고 그다음 수우우우우웅~

무슨 제트기소리에 조준맞추는 것도 아니고...참

이기사님은 왜이리 급하시는지...타고있던 고객들은 "이 기사님 성격이 급하신분이구나" 라고 생각했었을겁니다.

 

 

 

필요로 엑셀 밟는이상에 부강시내 도착하기전 차선무시및 신호위반에 경음기 난폭하게 운전하시는거까지

 

 

 

 

타고있던 고객들 표정은 보셨는지

 

 

누구하나 불쾌한표정이 아닐수가 없더군요

 

 

 

그렇다고 정류장에서 손님을 친절히 태워주시고 친절히 내려주시는 것도 아니고

정류장을 한참 지나서 태우고 내려주기까지

 

뭐하나 어디하나 제대로된 서비스를 찾아보기 힘들더군요

 

 

 

 

 

 

이때까지 타본 버스중 완전 최악입니다.

 

 

 

 

 


고객지원부

2012.07.24 11:05:55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해당승원에게는 교통안전교육 및 고객을 배려하는 정숙운전을 할 것을 교육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5037
385 조치원역 버스 시간좀 지켜주시죠??? [2] 짜증 2012-08-07 11061
384 832기사님들진짜너무하네요 [1] nacl 2012-08-02 10032
383 832노선 기사야 ㅋㅋ [3] 개우진 2012-08-02 10954
382 822-1 잘좀 운행해야지 [1] ㅡㅡ 2012-07-25 9887
» 운전방식...참 [1] 브레이크 2012-07-23 9864
380 행단보도에서 난폭운전 secret [1] 이규헌 2012-07-18 5
379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해요 [1] 10-1승객 2012-07-18 11079
378 운영자님 secret [1] 대중교통 2012-07-18 5
377 7월7일 9시 17분경에 청주대 지나간 407번 버스기사님께 사과드립니다. ㅇㅇ 2012-07-08 10488
376 311번 문의방향 [1] 배차간격왜이래 2012-07-07 11245
375 손님에게 욕하는게 말이됩니까?^^ [1] 최은비 2012-07-06 11770
374 버스요금 ㅡ.ㅡ [1] 아진짜 2012-07-04 11199
373 칭찬해요 [1] 청주시민 2012-06-29 10114
372 인성교육필요하신기사님 [1] 학생 2012-06-28 11291
371 요금단일화에 따른 변경요금표(2012.5.21적용) file 관리자 2012-06-21 27601
370 담배냄새때문에 짜증납니다. [1] 아오!!! 2012-06-18 10472
369 6월17일 오후 812번 [1] 여학생 2012-06-17 10936
368 버스기사님들 보세요 [1] 시민녀 2012-06-13 11100
367 칭찬글^^ 착한 기사님 [1] 버스승객 2012-06-11 11092
366 918번 기사님^^ [1] 알바끝나고집가던학생 2012-06-11 11628